스캐너 기반 자동 주문 시스템 - Würth 스캐너
Würth 스캐너는 스캐너 기반 주문 시스템의 기본 설비로서, 온라인 시스템과 오프라인 시스템을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레이저 스캐너를 이용하여 바코드를 인식하고, 랙으로부터 상품 정보를 간단하게 판독하고, ORSY® 패키징 유닛이나 카탈로그상의 바코드를 읽어서 모든 필요한 주문 정보를 온라인상으로 활용가능하며, 데이터 전송 또한 가능합니다. 주문이 이루어질 때까지 모든 물품 세부 정보는 고객의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정보는 Würth 온라인 샵의 고객 쇼핑 카트로 전송되고, 고객의 편의에 따라 확인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용 설정, 주문 번호, 부품 번호, 납품 주소를 입력하면, 구매발주서가 직접 고객 내부 프로그램으로 전송됩니다.
주문
버튼 클릭만으로 주문서를 뷔르트 시스템에 직접 전송할 수 있고, 즉시 주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고객이 설정한 선택 사항에 따라 저장된 주소로 배송됩니다.
기타 옵션: 인사관리, 원가관리, 배송주소 관리, 재고조사, 예산배분, 업무처리 결재시스템